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코그램, 냉수기능이 추가된 ‘직수형 냉정수기’ 출시
이제 위생적인 직수형 정수기로 시원하게 ‘냉수’까지 한 번에

렌탈의 거품을 모두 걸러 낸 ‘가성비 끝판왕’ 정수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퓨리얼(pureal) 직수형 정수기’가 냉수 기능 추가로 더욱 편리해졌다.

새롭게 출시된 ‘퓨리얼 직수형 냉정수기’는 순간 냉각 정수시스템 적용으로 언제나 간편하게 시원한 물을 즐길 수 있다.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로, 순간냉각 정수 방식을 통해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시원하게 연속으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이 출시한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는 자가교환형 필터 정수기로, 뛰어난 정수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기존 렌탈 중심의 정수기 시장에 일대 파란을 불러 일으킨 주인공이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및 퓨리얼 냉정수기에는 국내외 특허 55개를 획득하고, 전 세계 30개국에서 3천 9백 7십여만 개 판매 기록(2016년 12월 기준)을 달성한 자체 개발 필터가 적용돼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다. 3개의 자체 개발 필터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중금속을 99%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자가교체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교체가 가능해 관리를 위한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또한 기존 저수조형 제품과는 달리 저수조 없이 바로 걸러내는 직수형 방식을 채택한 것은 물론 분리형 코크로 세척이 편리해 관리가 쉽고 위생적이다. 편리한 터치형 LED 디스플레이 방식으로 연속, 정량 출수가 가능하며, 분리형 물받이 커버로 어떤 용기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냉수기능이 새롭게 적용된 ‘퓨리얼 냉정수기’는 절전기능으로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최소화해 물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대기전력 소모가 큰 저수조형 정수기에 비해 전기요금 부담도 적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강력한 3필터 6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춘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는 정수기 위생상태에 대한 걱정이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정수기”라며 “냉수 기능을 추가한 퓨리얼 냉정수기 출시로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구매 시 1년치 필터세트가 포함되어 있어 비용을 한 번 더 절약할 수 있다. 현재 구매 사은품으로 원하는 경우 클린서비스 자가관리, 클린서비스 방문관리, 조리수 밸브 설치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모든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중이다. 신제품 ‘퓨리얼 직수형 냉정수기’ 및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구매상담은 퓨리얼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이마트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