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동엽 “故김광석 사망 이틀 전에도 만나 술마셔”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개그맨 신동엽이 가수 고(故) 김광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MBN ‘황금알2’ 제작진 측에 따르면 신동엽은 최근 진행된 ‘황금알2’ 녹화에서 ‘김광석’이라는 키워드가 나오자 어렵게 말문을 열었다.

먼저 개그맨 김태현이 “저는 고 김광석 씨에 대해 많이 들어봤지만 직접 뵌 적은 없다. 신동엽 씨는 실제로 만나본 적 있지 않냐”고 묻자 신동엽은 머뭇거리며 “자주 만났던 편”이라고 답했다. 

[사진=MBN ‘황금알2’]

그러면서 신동엽은 “90년대 초반, 방송이 끝나면 늘 혼자 가던 작은 아지트 술집이 있었다. 그 술집에 김광석, 장필순 씨가 종종 놀러 왔었다. 그렇게 각자 술을 먹다가 술이 거나하게 취하면 다 같이 모여 앉아 서로 기타 치고 노래를 부르며 함께했다”고 당시의 추억을 꺼냈다.

신동엽은 이어 “그 날도 어김없이 혼자 술을 먹고 있었다”며 “나중에 김광석 씨가 혼자 오셔서 같이 술을 마시게 됐고, ‘요즘 네 방송 재미있게 보고 있다’며 이야기 나눴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방송에서 어디까지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사적인 부분까지 얘기하면서 즐겁게 대화를 했다. 그러고 이틀 뒤, 김광석 씨의 사망 기사를 봤다. 분명 이틀 전까지 그렇게 좋은 얘기들을 나눴었는데, 당시 충격을 많이 받았던 기억이 난다”고 회상했다.

특별 게스트로 이화여대 경제학과 출신의 ‘브레인 톱모델’ 이현이가 출연하는 ‘황금알2’는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