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나다 보딩스쿨 ‘SIS Canada’, G9-G12 신입생 모집

캐나다 현지 보딩스쿨 ‘SIS Canada School(이하 SIS Canada)’은 현재 9학년~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7-18학년도 신입생을 정원 내 수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SIS Canada는 밴쿠버 아일랜드 팍스빌, 쿰스 지역(Parksville, Coombs)에 위치한 캐나다 현지 사립교육기관으로, 한국 학생 교육 경험이 풍부한 교장과 교사∙운영진들이 학생들의 현지 적응부터 철저한 생활지도 및 진학지도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수년 동안은 다수의 학생들을 펜실바니아주립대, 퍼듀대, UCI, 토론토, UBC, 워터루, 웨스턴, UVIC, BCIT, 알바타, 윌 프리드 로리어 등 북미 명문대에 입학시키는데 성공하면서, 국내∙외 명문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지원이 잇따르는 추세다.

특히 캐나다 소재 대학에 합격한 인원들은 영어공인 시험 성적 없이 BC주 공인졸업장 '도그우드 디플로마(Dogwood Diploma)'와 내신성적(GPA)만으로 합격했다고 알려졌는데, 이는 SIS Canada 수업에 성실히 임하는 것만으로도 충족할 수 있는 조건이라 캐나다 대학 진학을 위한 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만일 해외 대학과 국내 대학 입시를 동시에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라면 캐나다 학사 일정을 단축한 ‘단축학년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도 있다.

단축학년제는 기존 10개월 분량의 캐나다 학사 일정을 7개월까지 압축시켜 교육하는 방법으로, 7개월 동안은 캐나다 학년 수업을 집중 교육해 GPA를 이수하고 남은 기간은 한국에서 SAT나 수능, 포트폴리오 등 개별 진학 목표에 따라 필요한 과정을 준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IS Canada에서는 각종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현지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동시에 학생 개개인의 특성과 재능을 파악함으로써 효과적인 생활∙성적관리를 진행, 학생들의 생활 전반을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

한편, 명문대학 입시 준비가 가능한 SIS Canada의 2017-18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한 세부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