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이티 코스메틱 ‘그라프톤’으로 우리가족 건강 지키는 공기정화 TIP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맑은 가을 날씨가 주는 설렘도 잠시, 공공의 적 미세먼지가 돌아왔다. 갈수록 늘어나는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서도 안에서도 공기의 질이 걱정되는 요즘이다. 특히 실내에는 건축자재, 주방 등 유해물질 발생원이 가까이 있기 때문에 실내 공기 정화가 중요하다. 미세먼지와 유해물질로부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공기 정화 TIP을 알아보자.

먼저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실내 공기 정화의 기본이다. 요즘은 아침 최저 기온이 20도 이하로 떨어져 쌀쌀한 날이 많기 때문에 햇빛이 좋은 낮에 창문 활짝 열고 환기를 시켜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것이 좋다.

또 ‘공기 정화 식물’을 키우는 것도 공기 정화 및 유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된다. 최근 각종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과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공기 정화 식물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주기적인 환기와 공기 정화 식물로 공기를 쾌적하게 해줄 수는 있지만 생활 속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기에는 부족하다. 특히 머리카락이나 옷에 묻은 담배냄새와 유해물질은 오랫동안 남기 때문에 환기해도 소용이 없다. 공기 정화 기능성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확실한 공기 정화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그라프톤’이 우수한 공기정화 성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그라프톤’은 세계 최초 발명 특허 물질인 ‘그라프톤(Grafton)’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그라프톤(Grafton)’은 1급 발암물질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유기화합물(VOC)’는 물론 생활악취의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등을 완전히 흡착하고 제거한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그라프톤'은 '그라프 룸 데오드란트'와 '그라프 에어 프레쉬너' 2종이다. '그라프 룸 데오드란트'는 땀, 쓰레기, 화장실, 담배냄새 등 생활악취를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 '그라프 에어 프레쉬너'는 포름알데히드, 롤루엔 등 유해물질을 완전히 흡착 분해하는 기능을 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최근 일부 탈취제, 가습기 살균제 등에서 각종 유해물질이 검출 되면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시기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그라프톤’은 국내외 공인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물 원료를 사용해 가구, 장난감, 매트리스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친환경 클린 물질을 사용한 그린 케미스트리 제품인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장소와 용도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형과 겔형으로 출시되었다. 스프레이형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겔형은 화장실이나 차량내부에 두고 쓰레기냄새, 담배냄새 등 악취제거용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하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관계자는 “그라프톤은 거의 무향에 가까워 인공적인 향으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냄새를 완전히 사라지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