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항공,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투어항공이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전 세계 겨울휴가 인기 여행지 노선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는 자유여행 항공권으로, 오는 9월 12일(화)부터 13일(수)까지 단 이틀간만 예약 가능하다.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에 해당하는 도시는 태국, 베트남, 대만 등 동남아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그리고 사이판, 하와이 등 대양주, 미주까지 포함해 전 세계 총 25개 도시로, 특히 한국의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도 이번 프로모션 노선에 포함되어 있다.

하나투어 측은 "겨울여행의 낭만을 아는 진정한 여행 매니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당일 예약, 발권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하나투어 마일리지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호텔 7%할인 쿠폰, 현지투어·패스·입장권 3%할인 쿠폰, SM면세점 최대 27%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져, 다가오는 겨울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하나투어항공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항공 페이지,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