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저스틴 토마스, 제이슨 데이, 아담 스콧 CJ컵 출전
메이저 제패 PGA 최강자 10월 한국에
플레이어스 우승자 김시우도 출전
페덱스컵 8위 폴 케이시 등도 한국라운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컵 @나인 브릿지’에 PGA 메이저 타이틀 우승자들이 대거 참가한다.

PGA 챔피언십 우승자인 저스틴 토마스(미국), 제이슨 데이(호주), 마스터스 챔피언 아담 스콧(호주)이 출전 의사를 밝혔고,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자인 김시우와 페덱스 포인트 8위 폴 케이시(영국), 스코티시 오픈 우승자 라파 카브레라 베요(스페인) 역시 출전키로 했다.

CJ그룹이 7일 발표한, 국내 최초 PGA대회 CJ컵 1차 라인업. 왼쪽부터, 라파 카브레라 베요, 폴케이시, 아담스콧, 저스틴토마스, 제이슨데이, 김시우.

CJ컵은 오는 10월 19~22일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2017 PGA 챔피언십 우승자이자 이번 시즌 5승에 빛나는 저스틴 토마스는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 투어 정규대회에 출전하고 더욱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열리는 대회라니 더욱 기대된다“고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2015 프레지던츠컵 이후 2년만에 방한하는 전 세계랭킹 1위 제이슨 데이 역시 “제주도에서 열리는 CJ컵에 참가해 경쟁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대회에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2013 마스터스 대회 우승자인 아담 스콧도 “아시아에서 몇 번 이겼던 좋은 기억이 있어 CJ컵 에서도 트로피를 하나 더 추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CJ그룹은 계속해서 이번 대회에 출전할 세계적인 선수를 발표할 예정이다. 그룹 관계자는 “메이저 대회 우승 경력이 있는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희색하면서 “향후 계속해서 2차, 3차 이상에 걸쳐 발표될 출전 선수에 대해 국내외 골프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