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니지M 헝그리앱' 몬스터 분포도 공개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이 유저 편의를 높이기 위해 '몬스터 분포도' DB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금번에 공개된 '몬스터 분포도'는 '리니지M' 내 모든 몬스터들의 위치 정보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단위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유저가 찾고 있는 몬스터를 따로 검색해 어느 지역에 있는지 찾아볼 수도 있다. 여기에 검색한 몬스터를 클릭하면 해당 몬스터의 정보와 함께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리니지M 헝그리앱' 관계자는 "지역마다 등장하는 몬스터가 다르고, 이들 몬스터마다 드롭하는 아이템도 달라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금번 '몬스터 분포도'를 개발하게 됐다"며 "'리니지M 헝그리앱'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초보는 물론 중•고수 유저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니지M'은 지난 23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제작 아이템인 '상급 장비 각인 상자'를 추가했다. 해당 아이템 사용 시 일반 등급인 '마법 망토'부터 영웅 등급 '악마왕의 창'까지 각 직업마다 정해진 24개 아이템 중 1개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기존 '각인 장비 상자' 7개와 15만 아데나로 제작 가능하며, '직업별 각인 장비 상자' 7개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3개로도 만들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