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YWA,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재선정 됐다
-인재관리 시스템 우수성 높은 평가

[헤럴드경제=김영상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ㆍ이사장 신은경)은 교육부와 인사혁신처로부터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Best HRD) 우수기관’<로고>으로 재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KYWA는 직무역량과 성과중심의 인사평가 시스템 및 사내강사제도 운영, 자체 교육자료 개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능력 중심 채용시스템을 선도적으로 구축ㆍ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요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증으로 KYWA는 향후 3년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정부 인증 로고 활용, 인적자원개발 컨설팅 지원 등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KYWA는 지난 2014년 첫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Best HRD) 인증을 받았으며, 올해 재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일궜다.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인적자원관리와 개발의 모범적 기준을 정하고, 이를 달성한 우수기관을 정부가 선정ㆍ인증하는 사업으로,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관한다.

한편 인증서 수여식은 오는 9월 22일 개최될 예정이다.

신은경 KYWA 이사장은 “이번에 KYWA는 Best HRD 재인증을 획득해 인재관리 시스템의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활동 전문기관의 중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