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C컨벤션센터, 강남웨딩홀 유일 2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선정

㈜팔방에프앤비(대표이사 나길호)의 컨벤션 강남웨딩홀 브랜드 ‘SC컨벤션센터’가 22일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시상식에서 웨딩(컨벤션부문)에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연속으로 수상한 강남웨딩홀 SC컨벤션 센터는 강남 역삼동에 위치해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입지와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격식 있는 예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웨딩컨벤션 센터다.
대표 홀인 프리미에르(PREMIRE)홀은 7M이상의 천고와 12M의 초대형 파노라마로 최대 수용이 1000명까지 가능하며 브리티쉬 스타일 햄프턴 플라워의 연출로 신랑 신부의 특별한 순간인 웨딩을 더욱 품격 있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웅장한 규모와 고급스러운 연출을 위한 실내배치, 조명 등을 비롯해 첨단 영상 시스템까지 갖췄다. 12층의 아나이스(ANAIS)홀에서는 도심 전격을 보며 진행하는 소규모 하우스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컨벤션과 케이터링 사업을 아우르는 예식 및 비즈니스 컨벤션 서비스와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 위치한 푸드코트 페스티발 및 한식당 ‘하늘찬’, 카페 드 스페셜티스, 에어라운지 ‘휴’와 더불어 한식 면 브랜드 ‘셜면옥’ 등을 운영 중이며 올해 초 프리미엄 도시락 ‘담소반’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팔방에프엔비 나길호 대표이사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고 직접 뽑은 상이기에 더욱 값진 수상”이라며 “소비자들이 2년 연속으로 선택해 주신만큼 앞으로도 더욱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객님들께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