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S8·V20·아이폰7 구매 시 'PS4', '갤럭시탭' 1+1 증정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8, 아이폰7,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S8', 'V20', '아이폰7' 구매 고객에게 고가의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갤럭시S8' 구매 고객에게는 고성능 프로세서와 높은 화질, 대용량 배터리 등을 갖춘 고급 태블릿 PC '갤럭시탭A6 10.1'을 증정한다. 'V20' 구매 시에는 초고가 가정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지 않는 '아이폰' 유저들을 위해 '아이폰7' 구매 사은품으로 '갤럭시탭4 10.1'도 준비했다. 해당 1+1 혜택은 모비톡을 통한 개통 시 적용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고객마다 선호하는 스마트폰 취향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간 보여줬던 단일 제품 이벤트가 아닌 종류별 다양한 기종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자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2017 뉴 아이패드, LG전자 울트라 PC,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삼성 기어VR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