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인즈 시리어스리굿 마요네즈를 아시나요?” 하인즈 레시피 200선 캠페인에 합류

 

소비자들이 주목할만한 최신 식품 트렌드 중 하나는 ‘고객은 이제 품질과 맛에서 나아가 사회적 요소까지도 구매 시 중요하게 고려한다’는 점이다. 최근 방목달걀은 일반 달걀에 비해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산이 적은 반면, 비타민 A, E와 오메가3 지방산, 베타카로틴이 훨씬 풍부하다는 조사결과가 최근 발표되기도 했다.

뉴질랜드라는 청정지역에서 자유롭게 자란 방목닭들이 제공하는 달걀을 통째로 사용한 하인즈의 시리어스리굿 마요네즈는 건강함뿐만이 아니라 맛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마요네즈의 신흥강자이다. 뉴질랜드인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마요네즈 1위로 선정될 정도로 이미 뉴질랜드에서는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 제품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과 자연스러운 고소한 향이 특징으로 자연의 건강함과 입안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마요네즈는 특유의 사용 간편성으로 반찬류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샐러드 요리와 샌드위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웰빙, 다이어트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샐러드 시장은 증가추세에 있으며, 하인즈 시리어스리굿 마요네즈 또한 매년 100% 성장을 이룰 정도로 찾는 고객이 급속하게 늘고 있는 추세이다. 샐러드 취식 시 일부 드레싱류는 골고루 잘 퍼지지 않는 반면, 하인즈 마요네즈는 재료 곳곳에 고르게 퍼져 맛을 일관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뽑는다.

현재 한국에서 취급 중인 시리어스리굿 마요네즈는 두 종이며, 모두 방목달걀을 통으로 사용하고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다. 마요네즈는 깔끔한 맛을 대표하여 닭가슴살 샐러드, 감자샐러드나 코울슬로 및 샌드위치용으로 좋고 아이올리는 구운 갈릭을 첨가하여 다채로운 맛을 특징으로 튀김류나 안주의 찍어먹는 소스 또는 쿠킹소스로 사용할 때 맛있는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하인즈 레시피 200선을 통해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는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샐러드, 토스트와 같은 레시피와 찍어먹는 딥핑용 튀김요리,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마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간단 레시피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한국지사인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의 접점을 고민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소통하고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게 되었다. 점차 다양해지고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더욱 소통하여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마케팅활동으로 고객에게 적극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