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8월 특별 이벤트 개시 "갤럭시노트5는 공짜, G6는 삼성노트북5까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8월을 맞아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5'와 LG전자 'G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비톡은 8월 3일을 기준으로 갤럭시노트5를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기종의 기존 출고가는 82만 원대로,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에 모비톡이 최대치로 제공하는 추가 지원금(15%), 제휴 할인 혜택이 더해져 '공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0일(목)까지 진행되며, 물량 소진 여부에 따라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비톡은 G6 구매 고객에 삼성노트북5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노트북5'는 대형 35.6cm의 디스플레이와 얇고 가벼운 프레임, 매끄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고가의 제품으로, 특히 학생과 직장인에 인기가 많다. 핸드폰과 함께 노트북을 장만할 계획이 있던 고객에게는 더 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 관계자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8월,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금번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초특가 할인은 물론 고가의 사은품도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자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PS4), 갤럭시탭A6 10.1, 2017 뉴 아이패드,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삼성 기어VR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