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리수 “자궁 이식 고민도…미키정, 아이 낳고 행복하길”
[헤럴드경제=이슈섹션] 하리수가 미키정과의 이혼 심경을 밝혔다.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별에서 온 스타’ 특집으로 하리수, 길건, 김기수, 낸시랭, 장문복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리수는 미키정과의 이혼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안 좋게 헤어진 줄 알고 계신데 계속 연락하고 지내고 사이 좋다.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하리수는 “사업으로 바쁜 남편을 만나는 횟수가 너무 적어졌다. 남편 또한 미안함이 쌓였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헤어지는 계기가 됐다”고 담담하게 설명했다.

그는 이어 “미키정은 나를 사랑한다는 말 때문에 사람들에게 질책의 대상이 됐다. 댓글 폭탄이든 뭐든 다 받아냈다. 나 하나 사랑했다는 것 때문에 모든 걸 다 껴안은 사람이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하리수는 “앞으로 애는 있어주는 게 좋지 않겠냐. 제가 사실 몇년 전에 성전환해주신 교수님께서 자궁을 이식받겠냐는 제안을 해주셨다. 그 수술까지 생각했다.1년은 입원을 해야 했다. 시도를 하고 싶었는데 현실적으로는 어려웠다”고 과거를 떠올렸다.

또 하리수는 미키정에 대해 “저를 사랑한다는 이유 만으로 세상의 온갖 입에 담을 수 없는 악플을 받았던 사람”이라며 “그 사람에게 아이가 있으면 좋겠다. 이제부터라도 좋은 사람을 만나 아이도 낳고 행복한 삶을 살길 바란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