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 출시
- 겨울 스포츠에서 영감 받은 4-도어 한정판 모델
- 랭글러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과 높은 안정성 확보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겨울 스포츠에서 경감을 받아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 및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Jeep® Wrangler Unlimited Winter Edition)’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를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스페셜 에디션인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은 커맨드-트랙(Command-Trac®) 파트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도심에서는 안정된 주행성능을, 오프로드에서는 짜릿한 돌파력을 제공한다.


또 최대 출력 284마력, 최대 토크 35.4㎏ㆍ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3.6ℓ Pentastar V6 엔진과 트랙-락(Trac-Lok®)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모파 프리미엄 락 레일을 통해 산, 바위, 빗길, 눈길 등 오프로드를 거침없이 돌파한다.

측면에 부착된 트레일 레이티드(Trail Rated®) 뱃지가 윈터 에디션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증명해주는 요소다. 트레일 레이티드 뱃지는 미국 군용차를 평가하는 네바다 오토모티브 테스트 센터(NATC) 주관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루비콘 트레일 등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오프로드 코스에서 이루어지는 테스트를 통해 성능이 검증돼야 부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색상은 브라이트 화이트(Bright White), 엑스트림 퍼플 펄(Xtreme Purple Pearl), 파이어크래커 레드(Firecracker Red) 등 세 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헤드램프 링, 7-슬롯 그릴, 전면 지프 뱃지, 17-인치 휠 등에는 미드 글로스(mid-gloss) 블랙 컬러를 적용했고, 스페어 타이어 하드커버, 주유구에는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후드와 좌측 전면 펜더 프레어, 우측 후면 펜더 프레어, 하드 탑에 윈더 에디션 데칼을 부착해 존재감을 더욱 강조했다.

윈터 에디션에는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생생한 사운드를 전해주는 7-스피커 알파인(Alpin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지니 3D 네비게이션, 안전한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ParkView™) 후방카메라, 유커넥트(Uconnect®)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편의 장치도 적용됐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은 눈길 등 미끄러운 주행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주행 성능은 물론 랭글러 특유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며 “온ㆍ오프로드 어디에서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은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5390만원이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