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종현, “음원 역주행과 현재 상황, 꿈만 같다”
-최민기 “프듀 이후 팬들 생각만 하고 지냈다”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뉴이스트의 JR(이하 김종현)과 렌(이하 최민기)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김종현과 최민기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7년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민기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팬들 생각하며 지냈다”며 “지금까지 살아올 수 있었던 건 역시 팬들 덕분이라는 걸 또 한번 깨달았다”고 팬바보 면모를 보였다. 김종현 역시 “러브(팬클럽) 분들과 부기단(팬클럽) 분들의 넘치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에 방송 이후에도 행복하게 지냈다”며 “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 중”이라고 슬쩍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김종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주변 반응들이 많이 달라졌을 것 같다”는 질문에 “사실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지금 상황과 음원 역주행 등 모두 꿈만 같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최민기는 “우리 멤버뿐만 아니라 팬들도 함께 꽃길을 걸었으면 좋겠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첫 뷰티 광고 촬영 소감과 또 도전해보고 싶은 광고 모델이 있냐”는 말에 김종현은 “처음으로 광고를 찍게 된 것 자체가 기쁜 마음이다. 그리고 음료수 모델이 어떠냐”며 “음료수 마시는 걸 좋아해 내가 모델이 되면 마실 때마다 기분 좋을 것 같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최민기는 “첫 광고 모델 촬영이라 입 주위가 떨리기까지 했다”며 “나는 옷에 관심이 많아 패션 브랜드 혹은 성인이 된 만큼 주류 광고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7월 21일 발매될 앳스타일 8월호에서 김종현과 최민기는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와 함께 ‘종현이랑 민기랑’이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8월호에서는 김종현, 최민기의 매력 이야기와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서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