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MW코리아, 3시리즈 최상위 모델 330i M 스포츠 패키지 출시
- 신형 엔진으로 보다 높은 효율과 퍼포먼스 제공
- M 스포츠 패키지 기본 장착에도 이전 모델과 동일한 가격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3시리즈’의 최상위 모델 ‘330i M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975년 최초로 선보인 3시리즈는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400만대 이상 판매된 BMW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330i M 스포츠 패키지는 기존 328i 보다 향상된 성능과 M 스포츠 패키지가 기본 장착됨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BMW의 트윈파워 터보기술이 집약된 신형 엔진과 8단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탑재했으며 이전보다 7마력 상승한 최고 출력 252마력, 최대 토크 35.7㎏ㆍm의 힘을 발휘해 힘있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한다. 정부 공인 표준 연비는 복합 11.3 ㎞/ℓ(도심 9.9 ㎞/ℓ, 고속 13.8 ㎞/ℓ)이다.

여기에 18인치 M 경합금 휠과 시프트 패들, 다코타 천연 가죽 시트와 뒷좌석 열선, 내외장 M 스포츠 패키지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사장은 “330i는 3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가솔린 특유의 부드러운 주행감성과 최고의 성능으로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한 차”라며 “BMW 중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3시리즈의 가솔린 모델을 기다려온 국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330i M 스포츠 패키지의 가격은 부가세포함 5590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하면 된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