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노트FE' 구매 사은품에 '기어S3' 추가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핸드폰 구매자에게 주어지는 사은품에 '기어S3 프론티어60NDAAKOO(이하 기어S3)'를 추가했다.
   

   

삼성전자의 '기어S3'는 스마트폰 없이도 어플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다. 통화 및 음악 감상, 피트니스 매니저 기능 등의 실용성은 물론, 정교한 시계 디자인으로 멋스러움까지 갖춰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모비톡'을 통한 핸드폰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금번 행사를 통해 200대 한정으로 지급된다.

'모비톡'에서 판매 중인 '갤럭시노트FE' 역시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종으로, 금번 기회를 통해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한 번에 장만하려는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더욱이 '갤럭시노트FE'의 저렴한 출고가(69만 9,600원)와 40만 대 한정 수량 판매라는 희소성이 보다 많은 수요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노트FE'와 '기어S3' 모두 찾는 이들이 많은 제품인 만큼, 수량 소진 전 빠른 구매 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과 사은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자에 '기어S3'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7 뉴 아이패드', '갤럭시탭A6 10.1', 'LG전자 노트북 울트라PC',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