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시영, 임신 14주차 고백…“9월30일 결혼합니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결혼설에 휩싸였던 배우 이시영이 결혼 소식과 더불어 임신 사실까지 고백했다.

이시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말씀드리는 게 나중에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거 같아 이렇게 글을 시작한다.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했다. 이렇게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엄마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그는 “드라마 촬영이 한참 진행 중일 때 이 사실을 알게 됐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소식에 걱정과 두려움도 가득했지만 먼저 새 생명이 찾아와준 것에 대해 감사했다. 그렇지만 너무나 바쁜 스케줄이었기에 사실 저도 어찌해야 할지 잘 몰랐고 드라마 팀이나 외부에 알려지면 저로 인해 피해가 있을까 아무에게도 말을 할 수가 없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가장 큰 걱정은 아주 조금이라도 우리 드라마에 피해가 가면 안 되었기에 항상 조심했고 우리 스텝들과 가족, 회사에 조차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저와 남편 될 분 말고는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았다”며 “물론 거의 매일 밤을 새우고 액션과 와이어씬이 많았던 촬영 스케줄이 결코 쉽진 않았지만 그럼에도 탈 없이 건강하게 자라는 아기를 지켜보며 저 역시 날이 갈수록 용기를 얻었고 그 어떤 촬영보다 더욱 긍정적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덧붙였다.

이시영은 “양측 가족과 상의 끝에 결혼식은 9월 30일에 올리기로 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앞서 결혼설을 부인한 이유로 “결혼식 날짜가 급하게 결정됐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나에게 남은 촬영 일정들을 모두 성실히 마칠 생각이다. 동시에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한 준비도 열심히 할 것이다. 또한 의사선생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하고자 하는 운동도 계속할 것”이라며 “좋은 인연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더욱더 겸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지난해 가을부터 연상의 요식업 사장과 교제 중이다. 서울 강남의 유명한 음식점을 운영 중이며 요식 외 문화 전반적으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2008년 데뷔한 이시영은 드라마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일리 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등에 출연했고 11일 MBC ‘파수꾼’을 끝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