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듀이트리, 독일 최대 뷰티체인 ‘두글라스’ 입점
-두글라스 온라인몰에서 제품력 인정받아
-향후 유럽 전역에 진출 계획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는 7월 초 독일의 대표 뷰티 유통 체인인 ‘두글라스(Douglas)’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올 1월 두글라스 온라인몰에 먼저 입점한 듀이트리는 브랜드 가치 및 제품력을 인정받아 오프라인 매장으로까지 입점이 가능하게 됐다. 지난 3일 유럽 대표 화장품 유통 채널인 ‘두글라스’의 독일 내 114개 오프라인 매장에 브랜드 론칭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듀이트리는 두글라스 온ㆍ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알로에 수딩젤’과 ‘멜팅 슈 마스크 4종’을 비롯해 ‘7무 에센셜 라이저’, ‘7무 페이셜 크림’, ‘7무 네이처소스 딥 퓨어 클렌징 오일’, ‘블랙 마스크 3종’ 등 총 11개 품목을 선보였다. 향후 지속적으로 품목을 늘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오스트리아 두글라스 온라인몰에도 입점을 완료하며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독일은 유럽에서도 최대 화장품 시장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이번 독일 두글라스 매장 론칭을 통해 듀이트리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추후 독일 매장에 추가로 입점해 유럽 전역으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현재 독일, 미국, 러시아, 홍콩, 중국 등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