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프, 스몰웨딩 도와주는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
국내 유명 스드메 브랜드 참가해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DIY’ 가능

㈜웨덱스웨딩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오는 7월 8일~9일에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스드메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예비부부와 스드메 업체간의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돼 중간수수료 거품이 없어 실속있는 결혼 준비 가능하다.

업체 대표가 직접 부스에 상주해 일대일 맞춤상담부터 계약까지 직거래로 진행하고, 웨딩MD가 이중으로 결혼을 도와줘 웨딩플래너가 없어도 걱정할 필요없다.

여타의 결혼박람회와 차별화된 상품 구성도 눈에 띈다. ㈜웨덱스웨딩이 엄선한 강남, 청담 대표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본식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선택의 폭이 넓어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DIY’가 가능하다.

모든 참가 업체는 ㈜웨덱스웨딩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우수한 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품질보증제도에 가입돼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 ㈜웨덱스웨딩의 70가지 결혼 진행 매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돕는다.

박람회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국내 인기 웨딩홀들이 직접 참가하며, 웨딩홀 무료 섭외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원하는 웨딩홀 섭외리스트를 즉시 받아볼 수 있고 국내 인기 웨딩홀 대관료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또 예물, 한복, 여행, 예복 등의 혼수 품목을 상담만해도 선물이 주어진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웨딩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알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경제적 거품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스드메 업체와 고객과의 완전 직거래 방식의 결혼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제120회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