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카드, 고객이 혜택 고르는 ‘1Q카드 내맘대로’ 출시
6개 혜택 영역 중 매월 3개 선택
PP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추가 가능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서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1Q카드 ‘내맘대로’는 고객들이 골라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와 ‘옵션 서비스’, 기본 혜택인 ‘공통 서비스’ 등 3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각 영역별 사용금액에 따라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이 6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하나머니,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2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인 경우 4만 하나머니까지 적립된다.


먼저 ‘내맘대로 서비스’는 총 6개의 영역에서 3개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주유가맹점은 리터당 100하나머니)하는 서비스이다.

6개 영역으로는 외식(커피ㆍ점심ㆍ베이커리ㆍ배달앱), 레져ㆍ문화(골프ㆍ스포츠센터ㆍ공연ㆍ동물병원ㆍ서점), 쇼핑(마트ㆍ백화점ㆍ슈퍼마켓ㆍ소셜커머스ㆍ홈쇼핑ㆍ편의점), 트렌드쇼핑(SPA브랜드ㆍ드럭스토어ㆍ가구ㆍ해외), 교통(주유ㆍ택시ㆍ고속철도ㆍ항공권), 생활비(학원ㆍ병원ㆍ약국)으로 구성돼 있고,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신청 다음달 1일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 ‘옵션 서비스’ 중 ‘프리미엄 적립 Pack 서비스’는 제휴연회비 2만원을 추가하면 쇼핑(면세점ㆍ프리미엄 아울렛), 생활(아파트관리비ㆍ도시가스ㆍ전기요금ㆍ해충 방제요금) 영역에서 매월 이용금액의 10%, 최대 1만2000 하나머니까지 적립가능한 서비스이다.

옵션 중 ‘Priority Pass 서비스’는 제휴 연회비 5만원을 추가하면 연간 5회(월 2회) 전 세계 Priority Pass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무료 입장이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PP카드)를 제공한다. 기존 PP카드 이용을 위해서는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 받아야 했지만, 1Q카드 ‘내맘대로’ 이용 시 5만원이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온라인쇼핑ㆍ통신ㆍ대중교통ㆍ영화 영역에서는 각 영역별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1Q카드 ‘내맘대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JCB는 1만원, VISA는 1만2000원이며, 프리미엄 적립 Pack 서비스 추가시 JCB, VISA 모두 2만원, Priority Pass 서비스 추가시 VISA에 한해 5만원이다.

카드신청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