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자인코리아2017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디자인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가치에 대한 주제로 오는 7월10일까지 접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디자인전시회인 디자인코리아2017에서 포스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산업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 접수는 7월 10일까지이다.

공모주제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디자인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디자인의 가치에 대한 의미를 표현하는 포스터를 제작해서 응모하면 되며, 응모된 작품은 전문가 그룹으로 이루어진 평가단을 통해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대상(1명)에게는 상금 120만원과 한국디자인진흥원장 상장이 수여 된다. 대상 외에 전문가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들은 이번 디자인코리아2017 전시회에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http://loud.kr/designkorea에 접속하면 응모방법 및 세부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디자인코리아는 올해 15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인 전문전시회로 국내외 최신 디자인 우수제품과 트렌드를 조망하고, 한국 디자인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리는 국제행사이다.

오는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디자인코리아2017은 1차원적으로 보여지는 시각적 가치를 넘어 스마트 기술에 가치를 담는 디자인, 사회 균형을 생각하는 디자인, 결핍을 해결하는 디자인을 포함한 기술, 사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의 가치와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로 개최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