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청’ 김부용은 캠핑 마니아? “캠핑이 뭔지 보여주고 싶었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불타는청춘’ 김부용이 캠핑 매니아 수준의 캠핑용품과 깨알 같은 지식으로 불청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청춘’에서는 ‘풍요 속의 빈곤’을 불렀던 가수 김부용이 출연해 멤버들과 창원 여행에 나섰다.

[사진=SBS ‘불타는청춘’방송 캡처]

이날 김부용은 새친구로 등장했다. 그는 “예전에 활동했던 가수다. ‘풍요 속 빈곤’을 불렀고 영화 ‘비트’의 메인 테마곡을 불렀다”고 소개했다.

맘보 춤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부용은 “처음에 맘보 걸이 아니라 맘보 보이었다. 미국에서 춤 잘 추는 사람 데려온다고 해서 봤는데 웬 흑인이 앉아있더라. 그 분이 god 박준형이다. 그 때는 그 형이 한국어를 하나도 못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후 김부용은 숙소에 도착해 멤버들과 본격적으로 인사를 나눴다. 그는 평소 친했던 구본승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김국진도 그를 알아봤고, “예전에는 꽃미남이었는데 남성미가 추가된 거 같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김부용은 “군대 다녀온 후로 수염을 길렀다”라며 요즘 근황을 묻자 “압구정동에서 어머니와 식당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김부용은 자신이 직접 끌고 온 차에서 온갖 캠핑 용품을 꺼냈다. 그는 “캠핑 편을 봤는데 너무 허술하게 하시는 거 같아서 진짜 캠핑이 뭔지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한 후 식탁부터 의자 등 여러가지를 세팅했다.

또한 김부용은 “김치찜도 해드리려고 준비해왔다”라고 말하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이에 김국진은 “너 대단한 거 알아?”라며 감탄했고 최성국도 신기해했다.

한편, SBS ‘불타는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