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강남길, 최고 전성기때 아내 외도 알게 된 사연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강남길(59) 아내가 동시에 두 명의 남성과 외도했다는 과거 사실이 재조명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배우자의 외도로 이혼한 배우들’을 다루면서, 그중 배우 강남길 아내의 간통 사건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기자로 활동하는 출연진들은 “1999년은 강남길의 ‘최고의 전성기’라고 할 만큼 인기였던 해였으나, 아내의 간통 사건으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채널A‘풍문으로 들었쇼’ 영상 캡처]

한 출연진은 “강남길의 아내 홍모씨 미인이고 현모양처형이었는데, 강남길의 가족과 경찰이 아내가 내연남과 대낮에 모텔에서 애정행각을 하는 모습을 발견하고 홍씨를 고소하면서 일이 커지기 시작했다”고 했다.

또 다른 출연진은 “외도를 눈치챈 것은 3개월 전이었다”며 “당시 강남길은 드라마 촬영 후 심근경색으로 일찍 자는 것이 습관이었는데, 눈을 떴는데 아내는 없고 화장실에서 아내의 수첩을 발견하게 됐다”고 했다.

출연진은 결국 “강남길이 수첩을 보고 컴퓨터 스캔을 받아서 확실한 물증을 가지고 추궁을 했고 아내는 결국 실토했고, 강남길은 고민하다가 가족에게 알린 후 가족이 현장을 덮친 것이었다”고 말했다.

다른 출연진은 “더 충격적인 건 또 다른 내연남이 있었다는 거다”라며 “간통을 두 명과 동시에 벌인 것”이라고 했다.

이어 “더 놀라운 건 또 다른 내연남은 강남길 부부 친한 부부 아들이었다”며 “외도사실을 또 알게 된 강남길은 내연남들을 만나서 아내를 만나지 말라고 각서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는 “강남길은 배우자의 외도 사실을 알고도 덮고, 가족을 지키려고 했던 것”이라고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