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충남 파크오브드림, 공주 동학사 근처에 초대형 글램핑장 오픈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에 위치한 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이 6월 말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은 최신 시설이 완비된 초대형 호텔식 글램핑장으로, 전체 40동의 글램핑이 있으며 이 중 한 곳은 세미나실인데, 세미나실에는 최대 1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기업, 단체모임 등에서도 숙박이 가능하다.

또한, 글램핑장 내부에 인공 계곡, 수영장, 산책로, 등산로, 족구장 등 즐길 거리가 특화되어 있어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할 수 있다. 글램핑장 주위에는 동학사, 등산코스, 갑사, 유성온천, 한밭수목원, 연미산 자연 미술 공원, 계룡산 도예촌 등이 자리하고 있어 즐길 거리가 매우 풍부해 충남 글램핑장 중에서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 관계자는 "객실은 총 세미나실을 포함하여 40동이며, 각 객실마다 전용 테라스가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침대, TV, 소파, 에어컨, 냉장고, 전기 밥솥, 커피 포트 등 각종 요리 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각 동마다 개별 화장실, 샤워실을 구비했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요즘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애완동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주차시설도 10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하여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충남 공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은 대전 IC에서 10분 거리로 대전 근교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캠핑에 필요한 각종 장비가 풀 세팅되어 있다.

파크오브드림 관계자는 지어 “자연을 오롯이 느끼며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호텔 서비스를 그대로 재현한 호텔식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으로 오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