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인터넷 개통 서비스 오픈 "가입 시, 최대 60만원 지원"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어플 '모비톡'을 통해 인터넷 가입까지 가능해졌다. 모비톡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 가입 서비스를 시작하고, 오픈 기념으로 인터넷 개통 시 현금 사은품 사상 역대 최대 혜택인 6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최대로 현금지원을 받으면서 초고속 인터넷에 가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모비톡' 어플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향으로 요금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이용 패턴에 따라 알맞은 결합할인상품 또한 제안 받을 수 있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이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제 더 이상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을 검색하면서 혜택이 더 나은 곳을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다"며, "모비톡의 파격적인 이벤트는 이미 통신 업계에서도 정평이 나 있다. 저희가 드릴 수 있는 최대 혜택임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모비톡' 어플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및 PC 사용자들은 '모비톡'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