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준석 “세 보이고 싶은 사람이 막말 입에 달고 살아”…홍준표 저격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이준석 바른정당 노원병 당협위원장은 “괜히 세 보이고 싶은 사람이 욕이나 막말을 입에 달고 산다”며 홍준표 전 경남지사를 비판했다.

이 위원장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원래 본인의 위치가 불안한 사람이 군말이 많아진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어 “진짜 스트롱맨은 말을 별로 안 한다. 묵직함으로 권위를 세울 뿐이지”라고 덧붙였다.


앞서 홍 전 지사는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금수저 2세, 사이비 보수, 서민 코스프레, 배신의 상징 등의 단어를 사용하며 유승민 등 바른정당 일부 의원을 비판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홍 전 지사는 “박근혜 비대위에서 ‘박근혜 키즈’로 행세하면서 각광받던 일부 젊은 정치인들이 박근혜를 배신하고 탄핵에 찬성하면서 돌아섰다”며 “박근혜는 망했지만, 앞으로 국민이 그들의 의리 없음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홍 전 지사는 “정치적 지향점이 모호하면 그 정치세력은 국민으로부터 외면을 받는다”며 “한국당은 자유 대한민국의 가치를 지키는 마지막 보루로써 정치적 소임을 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한국당은 이들 금수저 2세들이나 배신의 정치를 일삼는 사람들과는 확연히 다른 길로 가야 한다”며 “그래야 문재인 정권과 대립점에 있는 수권세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 네티즌이 댓글을 통해 “박근혜 키즈는 이준석이냐”고 묻자, 그는 “한사람 더 있다”고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