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연자·매니저의 눈물…“송대관, 3년전부터 인사 안 받아”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김연자와 매니저가 송대관에게 폭언 및 위협을 가했다는 의혹에 대해 눈물로 해명했다. 김연자의 매니저이자 홍익기획 대표인 홍상기는 기자회견을 열고 눈물로 반박했다.

30일 오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연 홍 대표는 송대관이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고 말했다.

홍 대표는 이날 CCTV 자료 등을 공개해 당시 송대관과 인사를 하는 문제를 두고 말다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당초 언론 보도된 것처럼 위협 등을 가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또한 홍 대표는 송대관이 “먼저 욕을 해서 나도 욕을 했다”며 “내가 정신 나간 놈도 아닌데 선배한테 먼저 욕을 할 리 없다”고 했다.

앞서 송대관은 KBS 1TV ‘가요무대’ 녹화일이 있던 지난달 24일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홍 대표로부터 폭언을 듣고 위협을 받았다는 요지의 주장을 한 바 있다.

그러면서 당시 송대관이 자신에게 “네가 감히 나한테 욕을 해?” 하면서 “손으로 어깨를 탁 치더라”는 주장도 했다. 자신이 송대관을 “손을 한번 잡거나 옷을 한번 잡았다면 제가 구속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강하게 부인하기도 했다.

특히 홍 대표는 송대관과 불화가 불거진 게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김연자와의 문제 때문이라는 주장도 했다.

홍 대표는 김연자가 방송 무대에 마지막 순서로 오르는 것을 송대관이 불만을 가졌을 것이라는 추측을 했다.

홍 대표 역시 “기자회견을 하는 것 자체도 그 사람이 날 왜 여기까지 끄집어냈나 그 선배가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고 억울해하면서 진실이 밝혀져야 한다고 눈물로 호소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