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PC그룹, 목포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케익교실’
-100군데 아동복지기관에 케이크ㆍ빵 선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SPC그룹은 26일 전남 목포시에 위치한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를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개최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익교실을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5월에는 전남도청 및 지역아동센터 전남지원단의 협조를 받아 전라남도 내 100곳의 아동복지기관에 대형 케익 318개, 빵 3180개를 전달했다.

이날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는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 아동과 함께 생크림 케이크를 함께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복지시설 아동들이 행복한생일을 맞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케익교실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2012년부터 진행한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도서산간 지역을 비롯해 전국 구석구석 아이들이 있는 곳을 찾아가 행복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사진=SPC그룹 해피봉사단은 26일 전남 목포시에 위치한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를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개최했다]


SPC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진행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통해 전국 450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익 1만1500개와 빵 85000여개를 지원했으며, 배스킨라빈스 ‘핑크카’를 통해 도서산간 오지의 초등학교와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