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들장 문화에 과학 접목... 국민에 '편안한 잠' 선물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은 한국의 구들장 문화를 현대적 과학 기술로 발전시켜 소비자들의 건강과 편안한 잠을 위한 제품을 생산・판매 해온지 20년이 지난 국내 대표 돌침대 전문기업이다. 특히, 광물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은 두통, 현기증, 만성피로, 불면증, 경련, 이상발한, 호흡곤란, 식욕부진, 치질, 복부팽만감, 갱년기장애, 변비, 설사 등에 도움을 주며 허리, 어깨 결림, 신경통, 신진대사 및 혈액 순환장애에서 발생되는 각종 질병과 성인병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적외선의 장점들을 압축한 ‘거북이표 옥돌침대’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는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은 옥돌침대와 황토침대, 숯침대 등 기능성 침대를 생산하며 1989년부터 돌침대 관련 제품을 연구·개발해온 박치선 전 회장의 사위인 김명호 대표가 2대째 이어가고 있다.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은 ISO9001 품질인증, ISO14001 환경인증 등을 획득하여 신뢰받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은 특별한 제품을 주력으로 꼽기 어려울 만큼 소재와 가격대 면에서 다양한 구매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김 대표는 20년의 연구를 거쳐 돌침대의 품질을 대폭 개선했다. 기존의 열선 방식에 예비열선과 두 개의 예비 센서를 더해 제품의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게 했고 최고급 단열재와 특수 보호 필름, 천연소가죽을 사용 음이온방출 원단 등을 사용해 성능을 끌어올렸다. 건강을 위한 제품일수록 친환경 소재, 고급 소재를 사용해야 한다는 김 대표의 믿음 때문이다. 가죽컬러와 디자인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의 취향에 따라 특별 주문제작까지 가능하다. 이렇듯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 (주)장수구들은 지난 16일 개최된 '2017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4년연속 돌침대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의 옥돌침대·흙침대는 충분한 휴식이나 숙면을 취하지 못해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 콘크리트 문화로 인한 현대병 때문에 고생하는 환자, 산후 몸이 안 좋은 주부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히 제품 하나하나를 꼼꼼히 챙기고 고객들을 위해 정성을 보이는 김 대표의 성격 역시 소비자의 신뢰를 얻게 하는 요인 중 하나다. 일반적인 회사들이 만들어서 판매한 후 사후조치가 약했다면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은 제품에 A/S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상품에 부착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