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피용 정당이라더니…김성태 “바른정당 의원들 훌륭”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바른정당을 탈당해 자유한국당으로 당적을 옮긴 김성태 의원이 재차 역풍을 맞았다. “바른정당은 최순실 사태를 피하기 위한 도피용 정당”이라고 말했다가 비난 세례를 맞은 후 25일 한 라디오 방송에서는 “바른정당 의원들은 훌륭하다”라며 기존의 입장과 다른 뉘앙스의 발언을 내놓은 것이다.

방송 직후 SNS와 온라인 게시물 등에는 김 의원을 향해 수많은 악성 댓글이 달리고 있다. 김 의원은 탈당 사태 후 또다시 악플 세례에 시달리고 있다.

김 의원은 25일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가운데 ‘내부자둘’에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 의원은 진행자 김어준이 “자유한국당에 가서 친박을 지우겠다고 했지만 개인의 사욕이 있는 것 아니냐”고 묻자 “이 와중에 김성태 정치 인생 늘리려 수작부리는 건, 자식 키우는 부모로서도 그러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어준이“바른정당 지지율이 낮고, 대선 끝나고 없어질 거 같으니까 그런 거 정말 아니냐”고 추궁하자 김 의원은 “그들(바른정당 의원들)은 훌륭한 분들”이라고 언급했다.

또 “다시 보수를 인정받기 위해 치열한 고민을 한다. 저는 저 나름대로 정치적인 고민을 하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김 의원은 김어준이 “정말 개인은 하나도 없었나? 조금도 없었나?”라고 재차 묻자 “입이 10개라도 할 말이 없다.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앞선 방송에서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행에 대해 “철새는 따뜻한 곳으로 간다. 하지만 나는 오히려 추워보이는 둥지로 다시 돌아온 것”이라고 밝혔다. 또 바른정당에 대해 ‘최순실 사태를 피하기 위한 도피용 정당’이라고 혹평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