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범근 “문재인 대통령 때문에 축구 안본다” 하소연
[헤럴드경제=이슈섹션]차범근 감독이 “문재인 대통령 때문에 국민들이 축구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22일 차범근·차두리 부자가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U-20 대회를 홍보했다.

이날 차범근 감독은 2017 FIFA U-20 월드컵이 개최했다면서 “대선 마치면 축구에 관심을 가져주실 줄 알았는데, 문재인 대통령 인기가 너무 많으셔서 국민들이 축구에 관심이 없다”며 “(국민들이)대통령 뉴스 보느라 축구를 안 본다”고 하소연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이어 차 감독은 “대선 전에는 최순실 사건 때문에 관심이 없었다. 대선 후에는 좀 나아질 줄 알았는데 지금 대통령 선거를 마치고 나니 문재인 대통령이 너무 떠서, 이게 지금 대회가 계속 가려지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한국 경기 빼고 만 명도 안 온다. 지금 이 방송이 인기가 많다고 홍보 좀 하라고 해서 그래서 나왔다”고 말했다.

차범근 감독 아들 차두리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는 아버지를 방송국에 데려다 드리기 위해 운전대를 잡았다가 얼떨결에 방송에 출연했다.

프로그램 진행자 김어준은 차두리에게 선수들을 비판하는 기사가 나면 경기에 영향을 주냐고 물었고 차두리는 “위축된다. 사람이니 플레이에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이에 차범근 감독은 “잘 할 때는 모르겠는데 잘 못할 때는 몸이 굳는다”고 말했다.

차범근 감독은 끝으로 “6월 11일까지 있다. 내일은 전주에서 잉글랜드와 붙는다. 첫 경기 많은 팬들이 찾아주셨는데 내일도 많이 찾아주실 거라 생각하지만 다른 경기도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