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 저자극 스킨케어 ‘로벡틴’, 올리브영 입점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미국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로벡틴의 신제품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과 무기자차 2종을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림콘’와 ‘크림’도 6월 중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 이센셜즈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워터에센스로, 최근 탑모델 이현이의 꿀피부 스킨케어 비법으로 알려지며 론칭 3주 만에 공식 사이트에서 완판되는 등 빠른 입소문을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하나의 제품으로 보습 및 각질제거, 수딩 액티베이션의 3가지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일명 ‘트리플 에센스’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또 ‘스킨 이센셜즈UV 쉴드 틴티드 SPF50+ PA+++’는 저자극의 100% 무기자차로 미세먼지 등을 흡착/배출하는 앤티폴루션 기능은 물론 톤업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까지 가능하다.

‘로벡틴’은 항암 치료 과정에서 예민하고 거칠어진 암 환우의 피부를 개선하고, 나아가 손상된 피부로 저하된 삶의 질을 높이고자 미국에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로벡틴만의 독자성분인 ‘배리어 리페어 콤플렉스™ (BARRIER REPAIR COMPLEX™, BRC™)‘가 필수 피부지질 유사성분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장벽의 회복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 오일, 발암 가능성 물질 및 향료 등이 일절 포함되지 않았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