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이나핏, 쿨 러너 위한 쿨 러닝 ‘스피드 레오’ 내놨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시원하고 쾌적한 ‘스피드 레오(Speed Leo)’ 냉감 티셔츠를 출시했다.

스피드 레오 티셔츠는 유칼립투스 접촉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살린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 러닝은 물론 일상 웨어로도 손색이 없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활동성과 기능성을 강조했다. 유칼립투스는 진통완화, 벌레퇴치, 천식 및 기관지염 완화 등의 효과가 있어 의약품이나 화장품에도 사용되고 있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다.


스피드 레오 티셔츠에 적용된 유칼립투스 가공 소재는 청량감과 향균기능을 가진 유칼립투스 오일 캡슐이 인체에서 발생되는 땀이나 외부로부터의 수분에 반응해 피부에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며, 모기와 각종 해충들이 기피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성이 좋다.

티셔츠 전면부에 포인트로 적용된 다이나핏 설표 로고가 심플한 멋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특히 설표 로고와 등판 세로 라인에 적용된 재귀반사 패턴이 야간 가시성을 확보해 안전한 야간 운동을 돕는다. 색상은 남성용 블루, 화이트, 옐로우, 블랙 4가지, 여성용 화이트, 옐로우, 블랙 등 3가지 제품이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쾌적한 착용감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냉감 제품이 올 여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