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헝그리앱, 신작 SF 애니메이션 '간츠: 오' 예매권 쏜다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SF 애니메이션 영화 '간츠: 오 (Gantz: O)'의 예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5월 9일(화)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헝그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간츠: 오'의 예고편을 감상하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당첨자 확인을 위한 정보(이름, 헝그리앱 ID, 연락처)와 기대평을 함께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0일(수) 발표된다.

'간츠: 오'는 정체 모를 구체 '간츠'에 의해 부활한 인간들이 괴생명체들에 맞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전 세계 2,100만 판매부수를 기록한 인기 만화 '간츠'를 원작으로 한 SF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주인공 카토가 속해 있는 도쿄팀과 강력한 에이스들로 뭉친 오사카팀, 가장 강력한 최종 보스로 꼽히는 누라리횬까지 원작 속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개봉하는 '간츠: 오'는 원작 에피소드 중 가장 강렬했던 '오사카 전투편'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지하철에서 위험에 빠진 시민을 구하려다 죽었지만 '간츠'에 의해 부활, 생존 서바이벌에 참가하게 된 정의감 넘치는 고등학생 카토가 도쿄팀에 합류하게 되어 오사카 도심을 공격한 괴수들과 보스 누라리횬에 맞서는 사상 최대의 전투를 담고 있다.

작년 일본 개봉에 앞서 베니스 국제영화제, 시체스 국제영화제, 도쿄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원작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간츠: 오'는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5월 11일(목) 개봉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