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로벌SPA 스파오,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협업상품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포켓몬, 스누피, 심슨, 짱구는 못말려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파오가 기존과는 전혀 다른 특별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오에서 선보이는 라인프렌즈 협업 상품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샐리, 코니 등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간결한 문구가 자수 및 나염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자수 패치 티셔츠 9종과 나염 프린트 티셔츠 8종 등 총 17종으로 출시됐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일상 생활 속에서 하루에도 몇번씩 만나는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협업상품으로 골라 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스파오는 단순한 애니매이션 캐릭터 디자인 상품에서 한층 더 나아가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와 라인프렌즈 협업 상품은 전국 70여개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스파오와 라인프렌즈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라인프렌즈 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럭키박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남점, 동성로점, 수원AK점, 대전중앙로점, 부천점에서 매장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29일 단 하루동안 진행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