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유천 측 “연예계 생활 욕심없다…황하나에 푹 빠져”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박유천이 황하나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박유천의 최측근이 두 사람과 관련된 근황을 알려 화제다.

13일 오센에 따르면 박유천을 잘 아는 최측근이 “박유천이 올가을 황하나와 결혼을 하는 것이 맞다. 주변 지인 몇몇에게만 교제 사실을 알린 채 조심스럽게 사랑을 이어왔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SBS ‘냄새를 보는 소녀’ 캡처]

이어 그는 “박유천이 논란 후 많이 힘들어했을 때 황하나가 곁에서 각별히 챙겨줬다”며 “그러면서 두 사람은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결심하게 됐다. 실제 박유천과 황하나의 교제기간은 길지 않다. 하지만 황하나가 원래 박유천의 팬이었고 박유천 역시 황하나에게 푹 빠진 상태다”라고 말했다.

또 최측근은 “박유천은 현재 연예계 생활에 대한 욕심이 전혀 없다. 사실 은퇴까지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물론 언제든 본인이 마음을 먹으면 활동을 할 수 있으니 은퇴라 단정 짓기는 힘들지만 당분간은 연예계 생활을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다수의 언론은 박유천과 황하나는 1년의 연애 끝에 9월 서울 시내 한 호텔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박유천의 피앙새로 알려진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알려져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