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애슬레저 ‘경량 라인’ 강화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여성 소비자를 위한 애슬레저 라인을 강화한다.

최근 여성들의 활동량이 증가하고, 스포츠웨어와 아웃도어웨어, 일상에서 가볍게 착용하는 라이프웨어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등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라인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맞춰 디스커버리는 경량 스트레치 방풍자켓과 트레이닝 자켓 등 여성 소비자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기능성 경량 아이템을 구성해, 언제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으로 연출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경량 스트레치 방풍자켓은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겨드랑이 부위의 아일렛 홀이 우수한 통기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며, 등쪽 하단부위에 패커블 포켓으로 뛰어난 수납성을 강화했다. 야간 활동을 하는 여성들을 위해 몸판 및 뒷 지퍼 부위에 반사프로텍트필름을 적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에어닷 트레이닝 자켓은 스트레치 에어닷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장시간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한여름까지 코디가 가능하다. 사이드 포켓 부위에 반사프로텍트필름 로고가 있어 야간 활동시 안전성을 더했으며 가슴 및 소매 부위의 다양한 로고가 액티브한 감성을 연출해 준다.

에어닷 트레이닝 팬츠는 원단 사이에 미세한 구멍이 뚫려있는 에어닷 소재를 통해 한여름에도 우수한 통기성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단을 안쪽 숏 팬츠에 적용하여 활동성과 지지력을 강화했으며 허리부위에 스트링을 적용해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작은 코인포켓으로 수납성을 강화하였으며, 뒤쪽 포켓 부위의 반사프로텍트필름 로고가 안전한 야외 활동을 돕는다.

배색형 힙업 레깅스는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빠른 흡습속건 기능으로 스포츠 및 레저활동시 착용감이 우수하며 체형을 보정하고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연출해 준다.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적용해 다양한 액티비티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옆 부분의 배색 포인트가 트렌디하며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 메쉬 하이브리드 슬리브리스는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러닝 및 다양한 액티비티 시 회복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레이어드가 가능한 롱기장의 라운드 티셔츠로 여성성을 강조하였으며 다양한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절개부위의 신축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가 활동성을 높여주며 쾌적함을 제공한다.

베이직 브라탑은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회복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근육 및 신체 피로회복을 돕는다.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