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드박스', 구글 기프트카드 지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hxZYhm)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에 자신의 '애드박스' 닉네임을 함께 게재해야 참여가 인정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지난달 말 출시 기념으로 진행했던 이벤트가 반응이 좋아 다시 열게 됐다"며, "유저분들 덕분에 '애드박스'가 나날이 성장하고 있어 다시금 감사드리고 더 좋은 이벤트로 자주 찾아뵙겠다" 고 전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 '오션앤엠파이어', '뮤오리진', '피망포커', '오늘도환생',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