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신규 시나리오 및 장신구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메인 스토리인 시나리오 4막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시나리오의 명칭은 '관도대전(상)'으로 쉬움, 보통, 어려움 3개의 난이도와 6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장은 5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이번 업데이트로 총 30개의 던전이 추가된 셈이다.

장신구 아이템도 새롭게 등장했다. 장신구 아이템은 1부터 6까지의 등급과 일반부터 전설까지의 희귀도로 구분되며, 이번 업데이트로 함께 추가된 '관도대전(상)'에 있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이드 개편, 자동등록 버튼 추가, 점령전 보상창 이미지 변경, AI 수정 등이 함께 이루어졌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시나리오 클리어 이벤트도 시작됐다. 4월 3일 오후 5시까지 시나리오 4막을 쉬움 모드로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3등급 전설 장신구 칠보 허리띠'와 '100만 은전'을, 보통 모드로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4등급 전설 장신구 황금 사자 장식'과 '200만 은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단, 보통 모드 클리어 시 쉬움 모드 보상은 지급되지 않는다.

'삼국야망2 온라인' 관계자는 "삼국지는 무엇보다도 탄탄한 스토리가 일품인 IP이고, 오픈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추가 시나리오라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으니 시나리오를 재미 있게 즐기시면서 저희가 준비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