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찌', 사용자와 전환율 급증… 관리자 페이지 오픈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사용자와 전환율 급증에 따라 관리자 페이지를 오픈했다.
   

   

'찌' 관계자는 이번 페이지 오픈에 대해 "전문가 리뷰, 게임 가계부 등의 기능을 앞세운 어플 '찌'가 사전예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냄에 따라 고객들이 실시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자 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유저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클럽오디션', '파이널 블레이드', '덴마 with NAVER WEBTOON', '가디스',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