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룽투코리아, '나선의경계' 일본 성우 리스트 공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TCG형 RPG(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 <나선의경계>가 고퀄리티 일러스트 및 일본 성우 리스트를 공개 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4일 구글, 애플을 통해 정식 출시된 <나선의경계>는 현재까지 구글 최고 인기 순위 2위, 매출 순위 16위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회사측은 <나선의경계>가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고, 초호화 일본 성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가 주목을 받으면서 출시 초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나선의경계>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은 일본 ‘우치다 아야’, ‘쿠기미야 리에’, ‘우에사카 스미레’, ‘토마츠 하루카’ 등 총 30여 명이다. 이들은 알렌, 도브, 페카 등 메인 캐릭터를 포함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인물의 대사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녹음하여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부여한다. 특히, 인기 캐릭터 ‘페카’의 목소리를 연기한 일본 인기 성우 ‘우치다 아야’는 게임의 OST를 오프닝 곡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현재, <나선의경계>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화면에 피쳐드를 받은 상태로, 신규 유저 유입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