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저가매수 찬스가 드디어! 시중은행 금리보다 훨~씬 저렴한 씽크풀 스탁론!

증권사 레버리지 상품(신용/미수/주식담보대출 등)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이 많은데, 정작 투자자들은 얼마의 이자를 내고 증권사 레버리지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증권사 레버리지 상품의 이자는 연 8%~12%로 형성되어 있어, 6개월동안 1억원을 증권사 신용으로 이용한다면, 이자비용으로만 400만원을 지불하게 된다.

이를 씽크풀 스탁론으로 바꾸면, 씽크풀 스탁론 최저금리 연 2.1%를 적용하여 105만원의 이자비용과 딱 한번만 지불하는 RMS이용수수료 2% 200만원의 비용, 이렇게 총 305만원만 지불하고 6개월간 1억원을 이용할 수 있다.

증권사 신용을 씽크풀 스탁론으로 바꾸는 것만으로 총 95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현재 씽크풀 스탁론에서는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한 상품,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가능한 상품 등 다양한 옵션의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씽크풀 스탁론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문 컨설턴트로 구성된 ★씽크풀 스탁론 상담센터 ☎ 1522-0454으로 문의하거나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상담 후에는 전문가 종목 추천/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씽크풀 스탁 바로가기

씽크풀 스탁 카카오톡 상담하

 

★ 씽크풀 스탁론 상품정보 ( 1522-0454)

☆ 연 2.1% / 2년고정 연 3.5% / 3년고정 연 3.99%

☆ 증권사 신용 / 미수 / 담보 / 타 스탁론 실시간 대환

☆ 보유종목 매도없이 / 증권계좌 변경없이 대환

☆ 마이너스 통장식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전문가 종목 상담 / 추천 서비스 무료 제공

☆ 미수발생계좌 / 미수동결계좌 가능

☆ 연장수수료 / 상환수수료

☆ 모든 ETF거래 가능

 

322일 씽크풀 스탁론 핫이슈 종목

우리들휴브레인, 에이엔피, 유성티엔에스, 고려산업, 큐브스, 대주산업, SG&G, SG충방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씽크풀 스탁 바로가기

http://stock.thinkpool.com/stockloan/outer/landing.do?gb=U

씽크풀 스탁 카카오톡 상담하

https://open.kakao.com/o/s96FbJq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