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균형잡힌 다이어트 공식 ‘헬시푸드’로 대학생 소비층 공략
[헤럴드경제] 최근 대학생들은 바쁜 일정으로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경우가 많아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헬시푸드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헬시푸드 아이템을 제안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글램디’는 다이어트를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개인에게 맞는 방법을 제안한다. 단순한 아름다움을 위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다이어트를 제시한다.

‘글램디 글램쉐이크’ 2종은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저칼로리 헬시푸드 제품이다. 하루에 한 컵 용량으로 부담 없이 가벼우면서 든든한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복 해소용으로도 좋다.

글램디가 제안하는 ‘2주 집중 프로그램’, ‘4주 오리지널 프로그램’, ‘4주 익스트림 프로그램’은 과학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더욱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부담없는 건강 간식 ‘글램 카카오닙스 29칼로리’가 최근 출시됐다.

김병훈 공동대표는 “글램디는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구성된 과학적인 식단, 달성 가능한 다이어트 계획, 경제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입증된 일반 고객들의 제품 체험을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콘텐츠로 대학생과 직장인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으로도 과학적이고 현실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를 제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