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별’ 8살차 연상연하 아이비·고은성, 다시 열애
[헤럴드경제]지난해 뮤지컬 ‘위키드’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이 되었던 가수 아이비(본명 박은혜·35·사진)와 뮤지컬 배우 고은성(27)이 다시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가요계와 공연계에 따르면 열애소식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헤어졌다는 보도가 나와 큰 관심을 끌었던 두 사람은 지난달 교제 1년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나 다시 연인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 


가요계 관계자는 “두 사람이 잠시 소원해졌을 때 결별 기사가 나 인정했던 것 같다”며 “지금도 각자 뮤지컬 등으로 바쁘지만 다시 예전처럼 연인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또 다른 공연 관계자는 “8살 차이 연상 연하임에도 무척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며 “뮤지컬이란 공통분모가 있고 음악을좋아해 대화가 잘 통하는 걸로 안다”고 말했다.

2005년 데뷔한 아이비는 ‘유혹의 소나타’, ‘바본가봐’, ‘아-하’, ‘이럴거면’ 등의 히트곡을 내며 보컬과 춤 실력을 겸비한 가수로 인정받았으며 뮤지컬 ‘고스트’, ‘시카고’, ‘위키드’, ‘아이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고은성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했으며 ‘그리스’,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했다. 지난 1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를 통해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onli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