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칼렛 요한슨 “투명수트 입으면 청와대 잠입”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영화 어벤저스의 블랙위도우 캐릭터로 유명한 할리우드 글래머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에서 열린 영화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 내한 기자회견에는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요한슨, 줄리엣 비노쉬, 필로 애스백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공각기동대’는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요한슨 분)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다.

극 중 스칼렛 요한슨이 맡은 메이저가 모습을 감춰주는 투명수트를 입고 다니는 것에 대해 “실제로 투명수트가 있다면, 뭘 해보고 싶냐”는 취재진의 질문을 받았다. 그는 “아마 청와대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알아낸 다음에 여러분들에게 탄핵 관련 답을 드리고 싶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국의 대통령 탄핵 소식을 접했나”라는 질문에는 “나까지 한국 정치에 끌고 들어간다면 어려울 것 같다”며 “한국 정세에 대해서는 얘기할 수 없지만 트럼프에 대해서는 얘기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은 칸 광고제에서 그랑프리 수상을 한 루퍼트 샌더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는 3월 29일 개봉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