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LG전자 'V20' 가격 할인 이벤트 실시


'갤럭시 S8',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V20'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V20'은 LG전자의 2016년 하반기 대표 플래그십 모델로 출시된 지 반년도 채 되지 않은 프리미엄폰 가운데 유일하게 고가 요금제와 저가 요금제의 지원금 차이가 적다. 이러한 이유로 휴대폰 사용량이 적은 학생, 주부, 중장년층에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며, '모비톡'을 통해서라면 공시 지원금과 추가 지원금, 그리고 통신사 제휴할인을 더해 최저가인 20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자에게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노트북',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3DS'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 휴대폰을 구매한다면 가격 할인과 더불어 추가 사은품 또한 가져갈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신제품인 'G6'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긴 하지만, 가격적인 메리트와 뒤쳐지지 않는 사양으로 'V20'도 여전히 인기 모델"이라며, "'모비톡'은 사전에 수량을 충분히 확보하여 모든 분들이 원하는 스펙의 휴대폰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놓았다"고 전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5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삼성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사전예약 신청을 특설 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