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신규 카드 평가 이벤트 실시


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신규 카드팩 '신들의 폭풍' 관련 정보가 국내외 매체를 통해 조금씩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신규 카드에 대한 의견을 서로 나눌 수 있도록 돕는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지금까지 공개된 '신들의 폭풍' 속 신규 카드 중 하나를 골라 카드에 대한 평가 혹은 출시 후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한 계획 등을 '카드 평가' 게시판에 자유롭게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300포인트를 무조건 지급하며, 우수 게시자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며 '섀도우버스'의 새로운 메타를 창조해 나가는 헝그리앱TV 신규 방송 '그림자연구소'는 지난 7일 방송을 통해 신규 확장팩 '신들의 폭풍'에 포함된 카드 3종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카드는 뱀파이어 브론즈 레어 주문 '생명 탈취'와 드래곤 골드 레어 추종자 '불사조를 탄 아이나', 비숍 레전드 추종자 '어둠의 잔다르크'로, 해당 카드들은 추후 게임에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