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혜택은 오늘이 마지막!" 모비톡, LG 'G6' 예약 판매 금일(9일)까지 실시


LG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 'G6'의 예약 판매가 출시 하루 전인 금일(9일)까지만 진행된다. LG전자는 'G6' 예약 구매자에게 4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폰 거래 어플 '모비톡'은 예약 구매 혜택과 함께 '디클 윈도우10 노트북', '롯데 상품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밝힌 바 있다.

   

   


LG전자는 오늘까지 'G6'를 예약 구매한 소비자에게 '액정 파손 무상 보증 프로그램'과 '정품 케이스' 등 약 2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정 파손 무상 보증 프로그램'은 개통 후 1년 이내에 액정이 파손될 경우 1회 무상으로 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울러 예약 구매자를 포함한 모든 구매자는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롤리키보드2',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최대 20만 원의 사은품 가운데 1종을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G6'에 탑재된 어플 '기프트팩'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FAN'으로 결제 시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예약 구매를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노트북', '상품권'과 더불어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노트북',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3DS'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G6' 공기계, '제주도 2인 여행권', '신세계 상품권' 등이 걸린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G6'는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최적의 그립감과 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동시에 구현한 18:9 비율의 5.7인치 QHD+ (2,880X1,440)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음질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쿼드 DAC, 고화질 광각 카메라 등으로 공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지난 2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 이동통신 빙하기 속에서도 하루 평균 1 만 대 이상 팔리는 기염을 토했으며, 출고가는 89만 9800원으로 10일부터 시판될 예정이다. 색상은 아스트로블랙, 아이스플래티넘, 미스틱화이트 세 가지이고, 내장 메모리는 64G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