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찌', 페이백 이벤트 세 번째 타이틀 준비 중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창공의수호자', '삼국야망2 온라인'에 이어 세 번째 타이틀의 페이백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찌'는 자타공인 1위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게임 전문 추천 어플로 사전예약에만 집중하는 타 어플과는 달리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VIP 쿠폰 서비스', '게임 추천', '사전예약', '커뮤니티', '게임 순위', '리뷰 평점' 등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페이백 이벤트는 '찌' 내에 있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게임을 설치한 유저가 게임 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해당 유저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되돌려 주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신규 가입자와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파이널 블레이드', '의천도룡기 for Kakao', '검과마법 for Kakao', '드래곤라자M', '삼국지를품다2 PK' 등 수십 종의 인기 게임 VIP 쿠폰도 구글플레이에서 일정 액수 이상 결제한 유저들에게만 발급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일부는 조기 소진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헝그리앱 측은 유저들과 게임사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페이백 이벤트와 VIP 쿠폰 타이틀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